소규모 음악공방 블루직뮤직은 당신의 재능을 발굴합니다.

단순한 음반제작 레이블이 아닌,

아직 발견하지 못한 감추어진 감성이나

빛바랜 당신의 이야기를 하나의 창작물로 빚어냅니다.


단순한 레코딩부터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콜라보까지.

대중에게 한 발짝 내딛을 용기가 부족하다면,

또는 작은 핑계가 필요하다면,

우리는 당신의 더 없는 이유가 될 것 입니다.

EQUIPMENTS

인스타그램

Portfolio

RECORDING - 보컬

이벤트 음원 제작에서부터 COVER, 앨범 레코딩까지 보컬 소스가 필요한 모든 경우에 대응가능한 상품입니다. MR 및 INST를 미리 준비해 주셔야하며, 기본 레코딩 단위는 1pro(1프로:3시간 30분)로 참여인원 및 숙련도, 난이도를 고려하여 사전에 알맞은 단위를 구입하셔야 합니다.

RECORDING - 악기

아티스트의 의도를 반영하여, 다양한 세팅을 고려한 후 진행되는 상품입니다. 어쿠스틱 기타에서부터 다양한 아날로그 장비의 레코딩이 가능합니다. 기본 레코딩 단위는 1pro(1프로:3시간 30분)로 참여인원 및 숙련도, 난이도를 고려하여 사전에 알맞은 단위를 구입하셔야 합니다.

RECORDING - 실연자 섭외

앨범 작업시 필요한, 숙련된 실연자를 섭외 합니다. 기타리스트, 베이시스트, 키보디스트, 드러머, 보컬, 코러스 등 의뢰주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, 아티스트의 작곡 방향에 알맞은 플레이어를 연결하여 진행되는만큼 어떤 실연자를 선택할지에 따라 비용이 상이합니다.

TUNE - 박자/음정 보정

보컬 레코딩시 불안정한 박자/음정을 보정드리는 상품입니다. 앨범의 전체적인 완성도를 좌우하는 필수적인 요소로 프로 보컬리스트도 반드시 이 과정을 거칩니다. 메인 튠 이외 코러스 추가시 트랙(Track)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.

MIXING - 믹싱

작업된 각 트랙의 전체적인 밸런스 조절 및 플러그인 작업 등을 진행합니다. 리버브, 딜레이 등의 다양한 효과 추가와 각 트랙의 음원을 듣기 좋게 조율하기 위한 필수적인 절차이며 마스터링과 함께하면 더욱 좋습니다.

MASTERING - 마스터링

믹싱된 음악의 전체적인 음압 상승, 뉘앙스와 관련된 디테일한 조정이 진행됩니다. 앨범 제작을 위한 마지막 필수 요소로 마스터링에 따라 음원의 전체적인 퀄리티가 결정됩니다.

ARRANGE - 편곡

최소한의 작곡이 완료된 상태에서만 진행 가능한 상품으로, 메인 멜로디와 작사에 가상악기 또는 실연녹음을 추가하여 INST로 완성시키는 작업입니다. 곡의 난이도나 실연자 추가, 트랙 수량에 따라 비용은 상이하며 의뢰주와의 디테일한 상담 및 회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.

ETC - 맞춤 제작

편곡의 영역을 넘어서, 작곡 및 작사 또는 쓰여진 가사에 멜로디를 첨가하는 방법에 대한 도움이나 교육을 필요로 하시는 분께 더욱 알맞습니다. 의뢰주의 작곡 목적 및 방향을 기반으로 진행되며, 전반적인 음악과 관련된 이해도 및 숙련도, 또 목표하는 완성도에 따라 비용이 상이합니다. 상황에따라 모든 상품이 종합적으로 진행될 수 있는 그야말로 '맞춤 제작' 입니다.

결제하기

페이스북
트위터
카카오톡
카카오스토리
밴드
구글 플러스